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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지입차 5톤윙바디 장단점 알아보기
관리자 , 등록일 : , 조회 : 864




안녕하세요.  한국종합로지스입니다.


평택지입차 5톤 후측윙바디 차량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편적으로 장거리 운행차를 생각하면 10톤이상 차량을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가장 많이 사용되는 차량으로는 5톤 후측 윙바디 차량입니다. 





최근에는 평택지입차 5톤 윙바디 길이가 10.2m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최대 길이가 9.7m인 경우가 많은데요,

보통 기업에서 11톤 윙바디 기준으로 빠레트 16개 상차를 합니다.

16개 빠레트를 싫으려면 2줄로 8개씩 실립니다.  


요즘나오는 5톤 후측 윙바디 차량으로도 장거리 운행이 가능합니다.




평택지입차 5톤 윙바디 차량의 장단점 알아보겠습니다.


장점으론



대형 면허가 없어도 1종보통면허 ( 보유기간 2년이상 ) 로 가능합니다.

11.5톤까지 운행 가능합니다.

14톤 차량보다 차량 금액이 저렴합니다.

연비도 더 좋다고 할수있습니다.






단점의론



영업용 화물차는 나라에서 유가 보조금이 나오는데요. 

유가보조금이 14톤 차량에 비해서 5톤차량이 적게 나옵니다.


하지만 연비 와 차량금액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몇년후에 계산을 해보면 

실질적으로 보조금은 많이 나오나 차량 정리를 할때에 계산을 해보면


5톤차량에 비해서 큰 이익은 없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한국종합로지스는 정식법인운수업체로서 종사자의 매출 공개와 지입차 정보 

제공등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직영배차시스템 도입, 안전교육 시행으로 

화물 운송업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입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터무니없이 부풀려진 매출로 구직자들을 현혹하는 회사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예비 차주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현실적인 매출정보를 확인하고 내가 지입을

했을때 얻을수 있는 예상 수입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종합로지스는 방문 상담시 소속 차주들의 매출표를 확인해 드리고 있어서 예비차주들이 

현실적인 매출정보를 바탕으로 일자리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매출표 확인과 더불어 회사의 배차시스템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한국종합로지스는 직영배차팀을 운영하여 지입 차주들이 운전에만 집중할수있도록 하고 있으며,


안전교육과 전국휴게소 및 쉼터 안내 등을 통해 운송업자의 안전과 업무환경 개선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운수법인 한국종합로지스는 운송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첨단배차시스템 도입을 

바탕으로 운송 전문화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에 롯데케미칼,롯데제과,금호석유화학,LG하우시스,LG전자,에스오일윤활유,한국바스프,무림P&P,

한창제지, 태화기업, 청우제강,LS산전등..국내에 굵직한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으며 지입기사의


안전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한 노력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교육프로그램에서는 고속도로 내 졸음운전,삼각대 설치 방법, 사고 발생 시 신고 및 대처요령은 


물론 초보운전교육,운전실무교육과 차량제원교육,긴급사항 시 위기대처 교육등 기초적인 교육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1대1 운전교육 연수 프로그램으로 소속지입기사들 사이에서도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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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한국종합로지스에서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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